The Tower Hotel, London은 템즈 강과 세인트 캐서린 부두 사이에 자리해 있으며, 타워교 옆에 있습니다. The Tower Hotel, London은 이상적인 입지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과 바, 피트니스 센터도 갖추고 있습니다. Wi-Fi는 전 구역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런던에 자리한 Tower Suites by Blue Orchid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런던 타워에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5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시내 중심부에서 4.1km, 타워 브리지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Ibis London City는 에어컨이 딸린 현대적인 객실을 자랑합니다. 알드게이트 이스트 지하철역은 단 20m 떨어져 있으며 리버풀 스트리트 역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센트럴 런던의 독랜드(Docklands) 중심가에 있는 이 3성급 Holiday Inn Express London Limehouse는 라임하우스 DLR역(Limehouse DLR Station)에서 도보로 불과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 혼잡통행료 부과 지역 밖에 보안 주차장을 보유한 이 호텔에서 카나리 워프까지는 DLR로 12분이 소요됩니다.
런던에 위치한 Point A London Liverpool Street는 브릭 레인에서 400m, 혹스턴 광장(Hoxton Square)에서 800m 떨어져 있습니다. 이 호텔의 모든 객실은 240개의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와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 딸린 실내 욕실에는 파워 샤워기가 완비되어 있으며,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도...
런던 금융지구에 위치해 있어 이상적인 입지를 자랑하는 Clayton Hotel City of London은 리버풀 스트리트 역(Liverpool Street Station)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30 세인트 메리 액스, 타워교, 올드 스피탈필즈 마켓(Old Spitalfields Market), 브릭레인 등 런던의 상징적인 랜드마크 몇 곳에서도...
런던의 금융 지구에 위치한 Point A Hotel London Canary Wharf는 저렴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해당 숙소는 수하물 보관소 및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런던에 자리한 Radisson Blu Hotel, London Canary Wharf East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나리 워프에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바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하는 ibis London Canning Town은 런던에서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는 객실을 제공합니다. 구내 바에서 음료를 즐겨 보십시오. 객실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The Westbridge Hotel is a 4-star independent hotel within a Grade-II listed building dating back to 18th century. Hotel facilities include Restaurant, Bar, Lounge, Courtyard and a state of art Gy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