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뇌브 르 루아 내에 위치한 studio 30 m2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옹역에서 17km, 오페라 바스티유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룩셈부르크 가든에서 20km, 퐁피두 센터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빌뇌브 르 루아 내 일드 프랑스 지역에 위치한 Maison cos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18km, 파리 베르사유 전시장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는 무료 Wi-Fi, 침실 1개, 평면 TV, 그리고 미니바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빌뇌브 르 루아 내에 위치한 Près de l aéroport Orly Parking gratui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룩셈부르크 가든에서 14km, 리옹역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룩셈부르크 가든에서 16km 거리에 있는 DOMITYS LES SABLES D'OR에서는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리옹역에서 16km 거리에 있는 Résidence Artemis Paris Orly Aéroport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공용 라운지,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룩셈부르크 가든에서 14km 거리에 있는 Résidence Hermès Paris Orly Aéroport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공용 라운지,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무료 Wi-Fi, 세탁기,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뿐 아니라 커피 머신,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빌뇌브 르 루아 내에 위치한 Résidence Hera Paris Orly Aéroport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공용 라운지뿐 아니라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방에는 커피 머신뿐 아니라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빌뇌브 르 루아에 자리한 FRANCIS Xavier에서는 공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옹역에서 15km, 생트 샤펠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파리 베르사유 전시장에서 17km,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18km, 룩셈부르크 가든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1.3km 떨어진 파리 오를리 공항으로 가는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구내에 24시간 리셉션이 운영되며, 객실에는 무료 고속 Wi-Fi와 위성 평면 TV가 제공됩니다. Orly Superior Hotel의 모든 객실에는 전화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와 화장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Le Grand Albert 1er is a 2-minute walk from the METRO M8 at the Ecole Vétérinaire de Maisons-Alfort, 25-minute walk from the Gare Station Alfortville RER- D train and 8 km from Par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