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senheim에 자리한 Auberge au Boeu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온수 욕조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24km 거리에 있는 Le Clos de la Vieille Dame에서는 에어컨, 테라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Located in Roppenheim, Hôtel Restaurant La Couronne offers a garden, terrace and on-site restaurant. Soufflenheim is only a 10-minute drive away and Haguenau is 24 km from the property.
Drusenheim에 자리한 Hotel restaurant au gourmet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테니스 코트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베르소 숲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생 폴 성당에서 약 32km, 스트라스부르 대성당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로펜하임에 자리한 Hostellerie La Bohem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약 21km, 로베르소 숲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