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 de Parménie에서 19km 거리에 있는 Sous Le Figuier에서는 에어컨, 발코니,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aint-Étienne-de-Saint-Geoirs에 자리한 La Ferme de Thoudier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TC 그르노블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텔의 각 객실에는 수영장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La Côte-Saint-André에 자리한 Logis Hôtel de france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숙소,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Col de Parménie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Faramans 내에 위치한 Camping des eydoches - 3 étoiles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커피 머신뿐 아니라 냉장고, 전자레인지, 쿡탑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Gillonnay 내에 위치한 Plaine et Colline Chambres et table d'hôtes Isè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Col de Parménie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슬리퍼뿐 아니라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