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nt-Étienne-de-Saint-Geoirs에 자리한 La Ferme de Thoudier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TC 그르노블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텔의 각 객실에는 수영장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Saint-Étienne-de-Saint-Geoirs에 자리한 Chateau des Ayes - Chambres & suite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TC 그르노블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La Côte-Saint-André에 자리한 Logis Hôtel de france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숙소,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Col de Parménie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Beaucroissant 내에 자리한 Le Parmé' Nid - gîte avec terrasse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그레노블역에서 31km, 알펙스포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WTC 그르노블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eaucroissant 내에 자리한 Le chalet de la prairi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그레노블역에서 31km, 알펙스포에서 36km, Col de Parménie에서 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