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테티엔 드 베고리에 자리한 Manexene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아리츠 라 네그레스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전용 욕실,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생테티엔 드 베고리에 자리한 Hôtel Juantorena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Plaine d'Ansot and Bayonne Natural History Museum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생테티엔 드 베고리에 자리한 Maison Graciateguy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Plaine d'Ansot and Bayonne Natural History Museum에서 46km, Saint Marie Cathedral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생테티엔 드 베고리 내에 자리한 Appartement entier, terrasse, 4 personnes sur le GR10에서는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Plaine d'Ansot and Bayonne Natural History Museum에서 46km, Saint Marie Cathedral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과거 역마차 여관이었던 Hôtel des Pyrénées는 생-장-피에-드-포르의 성채에서 단 400m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은 야외 수영장, 구내 레스토랑 및 무료 Wi-Fi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카날+ 위성 채널이 편성된 LCD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오세스에 자리한 Hôtel Spa Mendi Alde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아리츠 라 네그레스 기차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터키식 목욕탕뿐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Located in Saint-Martin-d'Arrossa, Hotel Eskualduna Chez Katina is 17 km from the Spanish border. It offers a covered outdoor heated pool and a sauna, 45 km from Bayonne and Biarritz.
순례자가 운영하는 지트인 Le Chemin vers l’Etoile은 비아리츠에서 44km, 생장드뤼즈에서 43km 떨어진 생장피에드포르(Saint-Jean-Pied-de-Port)에 위치해 있습니다. 객실에서 공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e Chemin vers l'Etoile의 공용 공간에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생장피드포르에 자리한 La Coquille Napoléon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 객실마다 정원 전망을 갖춘 파티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La Coquille Napoléon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춘 Gite Izaxulo는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순례자들과 생장피드포르 등산객들이 이용하기 편리한 숙박 시설입니다. 일부 객실에는 테라스 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평면 TV도 제공됩니다. 숙소에 마련된 공용 주방을 이용해보십시오. 숙소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하이킹 등의 다양한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