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트-안느-도레에 자리한 L'Auberg'ine - Maison Glenn Anna에서는 2성급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플루하르넬 기차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약 23km, 반 마리나에서 23km, 반느 미술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Logis L'Auberge - Maison Glenn Anna, a charming 3-star hotel in Sainte Anne dAuray, welcomes you to a warm, calm and refined atmosphere.
생트-안느-도레에 자리한 Brit Hotel Kara Sainte Anne d'Auray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플루하르넬 기차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생트-안느-도레 내에 위치한 Appartement avec pati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파티오를 갖추고 있습니다.
오레에 자리한 Celtic Hotel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플루하르넬 기차역에서 14km, 반 기차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19km, 반느 미술관에서 19km, 키브롱 기차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37km 거리에 있는 로리앙 열차, 38km 거리에 있는 FC 로리앙 등을 방문해보세요.
The ibis sits in the heart of the Morbihan region, just 3 km from Auray city centre. It offers an outdoor terrace and modern en suite rooms with TV.
Pluvigner에 자리한 La Croix Blanche의 숙소에서는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플루하르넬 기차역에서 26km, 로리앙 전시 센터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리앙 열차에서 약 31km, FC 로리앙에서 32km, 반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바덴에 자리한 Logis Le Gavrini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ogis Le Gavrinis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레에 자리한 Hotel Le Marin에서는 바,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플루하르넬 기차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1850년에 지어진 이 2성급 호텔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19km, 반 마리나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일광욕용 테라스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Ploeren에 자리한 DOMAINE LE MEZ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테니스 코트 등을 갖추고 있으며, 반 마리나에서 11km, 반느 미술관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