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ilhac에 자리한 Hôtel Les Rives D'Allier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에르 카디날 센터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텔의 각 객실은 도시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angeac에 자리한 Hotel de l'Ile d'Amou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에르 카디날 센터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텔의 각 객실에는 강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르 푸이 대성당에서 3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angeac에 자리한 Le 19 Chambre Chapelle 43m2 - Centre Historique - Clim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르 푸이 대성당에서 43km, Crozatier Museum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피에르 카디날 센터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angeac에 자리한 Le 19 - Chambre Patio 34m2 - Centre Historique - Clim의 숙소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르 푸이 대성당에서 43km, Crozatier Museum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Langeac에 자리한 Abel Hôtel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에르 카디날 센터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