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oeren에 자리한 DOMAINE LE MEZ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테니스 코트 등을 갖추고 있으며, 반 마리나에서 11km, 반느 미술관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Ploeren 내에 위치한 Maison de bourg proche plag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반(Vannes)의 중심에 있는 역사적인 건물에 자리한 Kyriad Vannes Centre는 방음 시설과 에어컨을 갖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중세 지역, 상점, 항구와 도시의 성벽은 도보 거리 안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무료 Wi-Fi, 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Hôtel B&B Vannes Ouest Golfe du Morbihan is a 5-minute drive from the historic city centre of Vannes and 200 metres from Océane Private Hospital.
오레에 자리한 Celtic Hotel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플루하르넬 기차역에서 14km, 반 기차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19km, 반느 미술관에서 19km, 키브롱 기차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37km 거리에 있는 로리앙 열차, 38km 거리에 있는 FC 로리앙 등을 방문해보세요.
반의 중세 도심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위치한 이 호텔은 이국적인 목공예품과 일본식 정원으로 아시아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전용 스파가 마련되어 있으며 요가나 명상 수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Villa Kerasy Hotel Spa의 방음 시설을 갖춘 객실은 동인도 회사로 가는 길에 잠시 정박한 항구의 배를 모티브로 개별적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아라동에 자리한 Hotel Restaurant Les Venetes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카리에르 비치에서 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케르빌루엣 비치에서 약 1.8km, 펜보크 비치에서 2.3km, 반 마리나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바덴에 자리한 Logis Le Gavrini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반 마리나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ogis Le Gavrinis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레에 자리한 Hotel Le Marin에서는 바,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플루하르넬 기차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1850년에 지어진 이 2성급 호텔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반 기차역에서 19km, 반 마리나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일광욕용 테라스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Logis L'Auberge - Maison Glenn Anna, a charming 3-star hotel in Sainte Anne dAuray, welcomes you to a warm, calm and refined atmosp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