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아제에 자리한 Château de Noizay - ChâteauZe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앙부아즈 기차역에서 9.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뿐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JONGBUM
대한민국
많이 기대했지만 그래도 기대 이상으로 좋은 곳이었습니다. 고성은 정말 아름다웠고 잘 가꿔져있었습니다. 예약한 방에 화장실 파이프에 문제가 생겨서 다른 방으로 교체해주셨는데, 더 크고 멋진 방이었어요. 그리고 원래 예약했던 방에서 사진 촬영도 허락해주셨습니다. 방도 아름답지만 1층의 식당이나 서재도 너무 잘 가꿔져 있었고 예쁜 정원에는 테니스코트와 수영장도 있습니다. 더 많은 시간을 여기서 쓰고 오지 못한 것이 아쉬울 정도로 좋은 시설을 갖추고있었어요. 식사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게 주문을 받아주셨고 대부분의 편의를 봐주셔서 너무 편안하게 근사한 식사를 했습니다. 음식도 맛있었고, 추천해주신 디저트와 로컬 와인(Vouvray Wine)도 훌륭했습니다. 특히 디저트로 먹은 pavolva가 너무 맛있다고 셰프께 말씀드리니 아침에 특별히 저희를 위해 한 번 더 만들어주셨습니다. 모든 경험이 근사한 숙박이었어요. 또 방문하고싶습니다.
누아제 내에 위치한 La Bonne Franquet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앙부아즈 기차역에서 9.2km, 앙부아즈성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이 사랑스러운 레지던스는 앙부아즈와 슈농소의 유명한 성 사이에 조용히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앙부아즈 중심부에서 단 3km 거리에 있으며, 부브레(Vouvray), 몽루이 쉬르 루아르(Montlouis-sur-Loire)와 같은 여러 유명한 포도원 지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는 실내 욕실이 마련된 모든 객실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7세기의 저택 건물 내에 마련된 Le Clos d'Amboise는 앙부아즈 중심부의 아름다운 대형 정원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여름철에 야외 온수 수영장이 운영되며, 사우나도 이용 가능합니다.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은 미니바,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Vero6687
대한민국
직원들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저녁에 근무하던 여직원은 저희 가방도 들어주시고 주차도 안내해주며 편안하고 친절하게 도와주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지만 품격있는 호텔이었습니다 앙부아즈성이나 슈농소성가기 위치가 좋았습니다
레스토랑도 음식이 맛있었고 편안하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