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ed in Moirans-en-Montagne, Hôtel Le Lacuzon is 350 metres from the Toys Museum and 290 metres from the Tourism Office. It offers free WiFi and a terrace where guests can enjoy breakfast.
모이랑-앙-몽타뉴에 자리한 Cap Mauriana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샬랭 호수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에리송 폭포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Cap Mauriana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이랑-앙-몽타뉴에 자리한 Hôtel Le Mélèz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에는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ôtel Le Mélèz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모이랑-앙-몽타뉴 내에 위치한 Gîte Le Moirant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샬랭 호수에서 34km, 에리송 폭포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숙소에는 온수 욕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세탁기, TV, 소파 베드,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이랑-앙-몽타뉴 내에 위치한 Studio Musée du Jouet - Moiran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샬랭 호수에서 34km, 에리송 폭포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냉장고, 커피 머신 등이 마련된 주방, 평면 TV, 샤워 시설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돌-쥐라 공항은 91km 거리에 있습니다.
모이랑-앙-몽타뉴 내에 위치한 Logement au calme dans une maiso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에리송 폭포에서 약 4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샬랭 호수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이랑-앙-몽타뉴 내에 자리한 Studio 3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샬랭 호수에서 34km, 에리송 폭포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도시 및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생클로드에 자리한 Akena Molinges - La Brocatelle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프랑스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ernon에 자리한 le Galoubet에서는 2성급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샬랭 호수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에리송 폭포 등을 방문해보세요. le Galoubet에서 유럽식 조식을 드셔보세요. 돌-쥐라 공항은 89km 거리에 있습니다.
Crenans 내에 위치한 La Bergerie Crenanti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샬랭 호수에서 32km, 에리송 폭포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돌-쥐라 공항은 89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