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 Nayrac에 자리한 L'Auberge Fleuri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데즈 기차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노트르담 성당에서 46km, 데니스 퓨에쉬 박물관에서 46km, Grand-Rodez Golf Course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Le Nayrac에 자리한 Hôtel Restaurant Anglad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데즈 기차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Florentin-la-Capelle에 자리한 Le Florent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을 비롯해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e Florentin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앙트레그-쉬르-트뤼예르에 자리한 Hotel Restaurant des Deux Vallées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약 45km, 로데즈 기차역에서 45km, 노트르담 성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앙트레그-쉬르-트뤼예르에 자리한 Hotel 1610에서는 바,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캉탈 오베르뉴 스타디움에서 45km, 오리악 콩그레스 센터에서 46km, 로데즈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에스탱에 자리한 Hôtel Restaurant Aux Armes D'Estaing - KB HOTEL GROUP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데즈 기차역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텔의 각 객실에는 도시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앙트레그-쉬르-트뤼예르에 자리한 Hôtel La Rivièr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피트니스 센터,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리약 기차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사우나, 온수 욕조뿐 아니라 테라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에스탱 내에 위치한 B&B Manoir de la Fabrègu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데즈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에는 스파 욕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Sébrazac 내에 위치한 chambres d'hôtes le clos mart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데즈 기차역에서 34km, 노트르담 성당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데즈 기차역에서 35km 거리에 있는 Gîte Les Pieds dans l'Olt - Ultreïa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및 무료 전용 주차장이 갖춰져 있습니다. Gîte Les Pieds dans l'Olt - Ultreïa의 투숙객은 유럽식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