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길비넥에 자리한 Le Poisson d'Avril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그레브 존 비치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그레브 블랑쉬 비치에서 8분 거리, 브르통 박물관에서 32km, 캥페르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르 길비넥 내에 위치한 Maison entière Guilvinec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그레브 존 비치에서 1km 내, 그레브 블랑쉬 비치에서 11분 거리에 있으며,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캥페르 기차역에서 32km, 브르통 박물관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L'Eclose offers accommodation in Le Guilvinec. Guests benefit from terrace. Free WiFi is offered throughout the property.
르 길비넥 내에 위치한 Tigui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그레브 블랑쉬 비치에서 15분 거리, 그레브 존 비치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냉장고, 커피 머신 등이 마련된 주방, 평면 TV, 샤워 시설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테라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퐁 라베에 자리한 Hôtel La Tour D'Auvergne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르통 박물관에서 20km, 캥페르 기차역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록튀디에 자리한 L'Hôtel de Loctudy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렁고즈 비치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케르빌지크 비치에서 약 1.9km, 릴 튀디 비치에서 2.5km, 브르통 박물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을 제공합니다.
Located on the coast of Penmarch, the Sterenn offers direct access to the beach. This seaside hotel has a panoramic view of the Eckmuhl Lighthouse and free Wi-Fi.
Plobannalec-Lesconil에 자리한 Logis Hotel Du Port에서는 3성급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꺄트르 벙트 비치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사블르 블랑 비치에서 1.8km, 브르통 박물관에서 28km, 캥페르 기차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퐁 라베에 자리한 Bigouden Makers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르통 박물관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록튀디에 자리한 La Ferme de Poulpey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렁고즈 비치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릴 튀디 비치에서 약 2.6km, 브르통 박물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