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aine De Barres is located in Langogne on a 27-hectare green area. It offers guestrooms with free Wi-Fi, flat-screen TV and views of the surrounding area.
랑고뉴에 자리한 hotel le beauséjour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에르 카디날 센터에서 42km, 르 푸이 대성당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랑고뉴에 자리한 Hotel du Languedoc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Domaine de Barres Golf Course에서 2.9km, Puy-en-Velay Golf Club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랑고뉴에 자리한 Les Terrasses Du Lac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에르 카디날 센터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을 비롯해 테라스,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랑고뉴에 자리한 La Villa des Sourc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피에르 카디날 센터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랑고뉴 내에 자리한 Mon petit Paradi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르 푸이 대성당에서 42km, Saint-Michel d'Aiguilhe Church에서 42km, Domaine de Barres Golf Course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랑고뉴 내에 위치한 Les Apparts du Langouyrou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피에르 카디날 센터에서 약 4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랑고뉴 내에 위치한 Langogne, centre vil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에르 카디날 센터에서 42km, 르 푸이 대성당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주방에는 커피 머신뿐 아니라 냉장고, 전자레인지, 쿡탑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랑고뉴 내에 위치한 Appartement proche centre-vil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에르 카디날 센터에서 43km, 르 푸이 대성당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랑고뉴 내에 위치한 Appart'Hôtel Les Lofts du Grand Lac de Lozère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