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운영하는 3성급 호텔인 Hôtel Le Crépuscule는 프랑스의 시골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파리 중심부에서 단 60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 마련된 21개의 각 객실은 저마다 개별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각종 시설이 완비된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우덴 내에 위치한 Charmant logement centre-vil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드뢰 기차역에서 20km, 드뢰 전시 센터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하우덴 내에 자리한 Les coquelicots - Chambre Marie에서는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조엘 쿠숑 스타디움에서 20km, 드뢰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세인트 루이스 왕실 예배당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우덴 내에 자리한 Les coquelicots - Chambre Lé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조엘 쿠숑 스타디움에서 20km, 드뢰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우덴 내에 자리한 Les coquelicots - Chambre Alex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조엘 쿠숑 스타디움에서 20km, 드뢰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 도시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Located in the village of Dannemarie, Le Moulin de Dannemarie is 4 km from Houdan Train Station and 22 km from Dreux. It offers free Wi-Fi and a sun terrace with lounge beds.
Grandchamp에 자리한 La chambre de la maison du four à pai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세인트 루이스 왕실 예배당에서 24km, 조엘 쿠숑 스타디움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Grandchamp 내에 자리한 La maison du four à pai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세인트 루이스 왕실 예배당에서 단 2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비앤비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Bazainville에 자리한 Le Prieuré de Bazainvil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세인트 루이스 왕실 예배당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조엘 쿠숑 스타디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구시앙빌에 자리한 Eure et Loir- Le Catalpa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조엘 쿠숑 스타디움에서 16km, 드뢰 기차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드뢰 전시 센터에서 약 17km, 프랑스 미니어처에서 36km, 베르사유의 정원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