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소이즈 내에 위치한 Les Coquillage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포레 도리앙 골프 코스에서 42km, Arc-en-Barrois Golf Course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Landreville 내에 위치한 T2 Chez Monger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43km, 니글로랜드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Mussy-sur-Seine 내에 위치한 La Muséen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50km, Tanlay Golf Course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는 침실 2개, 냉장고, 식기세척기, 커피 머신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니글로랜드에서 49km 거리에 있는 La Promenade en Champagne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변 지역을 둘러보고 싶은 경우, 근처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겨보세요.
Loches-sur-Ource 내에 위치한 L'Envolée Ecolodge, tiny house au coeur des vigne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포레 도리앙 골프 코스에서 약 4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Landreville 내에 위치한 Studio Chez Monger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43km, 니글로랜드에서 33km, 포레 도리앙 골프 코스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리시에 자리한 Le Clos des Cadoles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니글로랜드에서 약 44km, Tanlay Golf Course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레리시에 자리한 Le Marius에서는 3성급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트루아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르쉬르센에 자리한 Les Tonnell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바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을 제공합니다.
몬트리오트엣코셀스에 자리한 Le Magio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Tanlay Golf Course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Arc-en-Barrois Golf Course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