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을 마주한 La Table De Jeanne에서 머물러보세요. 에르퀴에 자리한 이 숙소에서는 2성급 객실과 다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테라스, 레스토랑, 바.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로흐튜에 비치에서 약 19분 거리, 포흐튜에 비치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Hotel Beauséjour is set in Erquy, just a 2-minute walk from the beach. You can browse the free Wi-Fi, relax on the terrace with a drink from the bar and admire the sea views.
에르퀴 내에 위치한 La Ville Es Renais - ferme et maison d'hôtes insoli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미뉴 비치에서 1.9km, 렁후엉 비치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에르퀴 내에 위치한 Relais Saint Aubin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위성 평면 TV, 오븐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르퀴 내에 자리한 CAP HOUSES "FAMIL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겐 비치에서 2.4km, 포흐튜에 비치에서 2.6km, 로흐튜에 비치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상트르 비치에서 16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