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genay 내에 위치한 Chambres nature chez le particuli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일 조식으로 유럽식, 영국식/아일랜드식 또는 채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Lailly 내에 위치한 La Merlette89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46km,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오브 스타디움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Trancault 내에 위치한 Maison pour s’évader à la campag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Senonais Golf Course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Estissac 내에 위치한 Le Betro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21km,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e Betrot에서는 평면 TV가 비치된 휴식 공간, 헤어드라이어, 욕조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르고뉴 지역의 Plessis-Saint-Jean 내에 위치한 la maison d'hôtes de plessi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Senonais Golf Course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