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nt-Étienne-de-Saint-Geoirs에 자리한 La Ferme de Thoudier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TC 그르노블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텔의 각 객실에는 수영장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Col de Parménie에서 19km 거리에 있는 Sous Le Figuier에서는 에어컨, 발코니,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Nerpol-et-Serres 내에 자리한 Gîte La Canopée au cœur de la campagne face au Vercors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WTC 그르노블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Saint-Michel-de-Saint-Geoirs 내에 위치한 Les collin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Nerpol-et-Serres 내에 위치한 L 'EDELWEISS de 1 a 9 personn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WTC 그르노블에서 46km, 그레노블역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aint-Étienne-de-Saint-Geoirs에 자리한 Chateau des Ayes - Chambres & suite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WTC 그르노블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생 마르슬랭에 자리한 HYP'Hotel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발랑스 파크 엑스포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Col de Parménie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노래방,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aint-Antoine에 자리한 Gîte - Auberge du Midi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Col de Parménie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Located in Voiron, in the Isère region, and near the A48 Motorway, Hotel "Le Palladior" features a restaurant (closed on Saturday and Sunday) with terrace and a bar.
Beaucroissant에 자리한 Logis Le Pont de Champ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WTC 그르노블에서 2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