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acé에 자리한 Joli cocon au cœur de la natur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앙제 엑스포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쟝 부앵 스타디움에서 약 36km, 솔렘 수도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Durtal에 자리한 Clos Saint Léonard에서는 무료 자전거,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앙제 엑스포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레스토랑,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Fougeré 내에 자리한 Le Moulin de Folle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테라 보타니카에서 40km, 소뮈르 기차역에서 47km, 솔렘 수도원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Lézigné 내에 위치한 Maison familiale 11 personn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빌라에는 전용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페이드라루아르 지역의 Durtal 내에 위치한 Château De Chambier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앙제 엑스포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