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n-Basset에 자리한 Chambres des arry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제니스 드 생테티엔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Bas-en-Basset 내에 자리한 Studio cos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제니스 드 생테티엔에서 40km, 조프루아 기샤르 스타디움에서 41km, 피에르 카디날 센터에서 50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Bas-en-Basset 내에 위치한 La maison des Bananier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조프루아 기샤르 스타디움에서 39km, 피에르 카디날 센터에서 5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제니스 드 생테티엔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Monistrol-sur-Loire에 자리한 Les Balcons Du Vela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제니스 드 생테티엔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Retournac 내에 자리한 Les Frên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에르 카디날 센터에서 36km, 르 푸이 대성당에서 36km, Saint-Michel d'Aiguilhe Church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eauzac 내에 자리한 Chambres et table d’hôtes le Barre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에르 카디날 센터에서 37km, 르 푸이 대성당에서 37km, 제니스 드 생테티엔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Saint-André-de-Chalençon 내에 위치한 Se reconnecter à la nature au gîte 3 étoiles de Montager à Saint André de Chalenc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Monistrol-sur-Loire 내에 위치한 Chez Sophie et Gill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제니스 드 생테티엔에서 단 2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베르뉴 지역의 Villard에 자리한 Chambre d'hôtes MISTRAL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Superflu Golf Club에서 38km, Forez Golf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Etienne Golf Course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aint-Maurice-en-Gourgois 내에 자리한 Maison en pleine nature에서는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제니스 드 생테티엔에서 30km, 조프루아 기샤르 스타디움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