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트레라에 자리한 Hotel Veracruz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 루이사 공원에서 29km, 에스파냐 광장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트레라에 자리한 Palacio San Fernando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 루이사 공원에서 30km, 에스파냐 광장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트레라에 자리한 Pensión Hidalgo 2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 루이사 공원에서 29km, 에스파냐 광장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산타 마리아 라 블랑카 교회에서 30km, 트리아나 다리 - 이사벨 II 다리에서 31km, 아바나 아르마스 광장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우트레라 내에 위치한 Casa Campo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에스파냐 광장에서 31km, 알카사르 궁에서 32km, 산타 마리아 라 블랑카 교회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마리아 루이사 공원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트레라 내에 위치한 Hospederia Santa Clar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루이사 공원에서 30km, 에스파냐 광장에서 30km, 알카사르 궁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