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ken Al-Andalus Palace Hotel은 세비야의 역사 지구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숙소는 피트니스 센터, 미용실 및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터, 정원,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어요.
세비야 대성당에서 단 200m 거리에 있는 이 숙소는 복원된 19세기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도시 전망이 펼쳐지는 옥상 테라스와 무료 Wi-Fi를 자랑합니다. Petit Palace Marqués Santa Ana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부티크 호텔의 객실은 원목 바닥과 현대적이고 세련된 실내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Situated in Seville, within 20 metres of Reales Alcazares and 100 metres of Seville Cathedral, La Puerta de Palacio features free WiFi.
Hotel America는 세비야(Seville) 구시가(Old Quarter) 중심부의 델두케 광장(Plaza del Duque)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되며, 완벽한 방음 및 에어컨 설비를 갖춘 객실에는 무료 이용이 가능한 Wi-Fi 인터넷망과 위성 TV가 있습니다.
세비야 도심에 위치한 Hotel Zaida Boutique Hotel는 복원된 안달루시아 네오무데하르(Andalusian Neomudejar) 양식의 궁전에 자리한 숙소입니다. 호텔은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이 숙소의 객실은 에어컨과 난방 시설, 옷장, 책상, 금고와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