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equinto 내에 위치한 Hospedaje VillaDulce 2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리아 루이사 공원에서 7.1km, 에스파냐 광장에서 7.5km, 알카사르 궁에서 8.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발코니,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Ilunion Alcora Sevilla is located in San Juan de Aznalfarache, 10 minutes' drive from the old town and offers a regular transfer service to Seville city centre.
Silken Al-Andalus Palace Hotel은 세비야의 역사 지구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숙소는 피트니스 센터, 미용실 및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터, 정원,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어요.
세비야 대성당에서 단 200m 거리에 있는 이 숙소는 복원된 19세기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도시 전망이 펼쳐지는 옥상 테라스와 무료 Wi-Fi를 자랑합니다. Petit Palace Marqués Santa Ana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부티크 호텔의 객실은 원목 바닥과 현대적이고 세련된 실내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Hotel America는 세비야(Seville) 구시가(Old Quarter) 중심부의 델두케 광장(Plaza del Duque)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되며, 완벽한 방음 및 에어컨 설비를 갖춘 객실에는 무료 이용이 가능한 Wi-Fi 인터넷망과 위성 TV가 있습니다.
세비야 도심에 위치한 Hotel Hotel Zaida는 복원된 안달루시아 네오무데하르(Andalusian Neomudejar) 양식의 궁전에 자리한 숙소입니다. 호텔은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이 숙소의 객실은 에어컨과 난방 시설, 옷장, 책상, 금고와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18세기에 지어진 매력적인 맨션에 자리한 Vincci la Rabida는 아름다운 안달루시아식 안뜰과 히랄다 탑이 내려다보이는 옥상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도시의 구시가 내 넓은 부지에 자리한 이 호텔은 세비야 대성당에서 단 400m 거리에 있습니다.
세비야의 올드타운에 위치한 Catalonia Giralda는 필라토스의 집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폭포와 제트가 딸린 실내 온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Catalonia Giralda의 밝고 현대적인 객실은 목재 바닥, 에어컨, 미니바와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16세기부터 보존되어 내려오며 국가 기념비로 등재된 Hotel Posada del Lucero는 세비야(Seville)의 올드 타운(Old Town)에 위치해 있습니다. 기존 건물의 여러 특징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이 우아한 호텔은 계절 야외 수영장도 갖추고 있습니다.
세비야의 올드타운에 위치한 Hotel Bécquer는 누에바 광장에서 300m 떨어져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TV와 미니바, 금고, 주전자, 다양한 차와 커피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