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스 드 에우로파 산맥의 산기슭에 위치한 Parador de Fuente Dé에는 레스토랑이 있으며, Fuente Dé 케이블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i-Fi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리에바나 계곡의 절경이 숙소를 감싸고 있습니다. 숙소의 아늑한 객실에 있는 대형 창문으로 산의 절경을 감상하십시오.
은미
대한민국
시설이 좋고 전망도 좋았어요. 케이블카 타는 곳이 가까이 있어서 피코스 데 유로파 등산하기 쉽고 멋졌어요
Hotel Rebeco is situated in the heart of the Picos de Europa Natural Park, metres from the Fuente Dé Cable Car. Rooms come with a terrace with views over the landscape.
El Jisu has a natural setting overlooking the Jisu Valley. It has a swimming pool with lovely views of the Picos de Europa and free Wi-Fi in public areas.
코스가야에 자리한 Hotel Cosgaya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Fuente Dé Cable Car에서 10km, 산토 토리비오 데 리에바나 수도원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텔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공용 라운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Fuente Dé Cable Car에서 3.5km 거리에 있는 Apartamento Remoña 2에서는 레스토랑, 정원, 테라스, 바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각 객실은 파티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친절한 스텝진과 고성같은 숙소에서의 특별한 경험이 좋았습니다.
푸엔테데 케이블카 ,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하이킹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지팡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아침 식사도 맛있는 빵과 코로나를 대비해서 인지 모든 음식들이 개별로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따뜻한 음식은 따로 주문 받아서 준비해 줘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