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로 지어진 호텔은 공항에서 단 3km, 그라나다 중심부에서 7km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A-92 도로에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산타페에 자리한 Casa del Trigo에서는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그라나다 기차역에서 10km, 카르투하 수도원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Fuensanta에 자리한 Albenzaire Hotel Asado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컨시어지 서비스, 투어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그라나다 기차역에서 2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산타페에 자리한 Hotel Santa F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그라나다 기차역에서 13km, 카르투하 수도원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바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Fuente Vaqueros 내에 위치한 Casa de Mar y Kanela 17 km Granad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Federico Garcia Lorca House Museum에서 가까운 거리에, 그라나다 기차역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이 마련된 파티오,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라나다 내에 위치한 Casa Rural La Lom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Basilica de San Juan de Dios에서 35km, 그라나다 대성당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라나다 내에 위치한 Casa Rural La Loma Graner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그라나다 기차역에서 33km, 산 후안 데 디오스 박물관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산타페 내에 위치한 Habitacion Doble Naturalez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그라나다 기차역에서 10km, 카르투하 수도원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Basilica de San Juan de Dios에서 12km, 그라나다 대성당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산타페 내에 위치한 Biclahome casa de lujo de 2 planta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그라나다 기차역에서 약 11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바,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Daimuz Bajo 내에 자리한 Alma Apartament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카르투하 수도원에서 23km, 산 후안 데 디오스 박물관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