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ural hotel is situated in Cajar on the outskirts of Granada, surrounded by a fertile landscape and offering spectacular views of the Sierra Nevada Mountains.
카야 내에 자리한 LA CASILLA에서는 수영장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그라나다 과학 공원에서 6.3km, 산 후안 데 디오스 박물관에서 7.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라나다 중심지에 자리 잡고 있으며, 기차역에서는 2.5km 떨어져 있는 Hotel Inglaterra는 전통적인 안달루시아 풍 안뜰과 공용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에어컨, 난방 시설, 무료 Wi-Fi를 완비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위성 TV, 미니바, 옷장이 제공됩니다.
알함브라에서 단 400m 떨어져 있는 Aurea Washington Irving by Eurostars Hotel Company은 야외 수영장과 일광욕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호텔은 작가 워싱턴 어빙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독특한 장식을 자랑합니다.
Jooyoung
폴란드
그라나다에 도착한 바로 다음날, 호텔 앞에서 시작되는 산책로 계단을 내려가다 발목을 심하게 접질렀습니다. 3박을 7박으로 늘리며 이 호텔에서 요양했는데요, "이 곳에서 다친 것은 정말 신의 한수였구나" 라는 생각이 들만큼 호텔 생활이 좋았습니다. 청결도, 시설, 침구류, 타월 상태, 욕실 어메니티 품질, 모두 좋았구요. (저는 특히 욕실 수압, 배수에 예민합니다). 룸서비스 메뉴 가격도 타 서유럽 5성급 호텔을 생각하면 아주 합리적이었습니다. 더구나 그라나다는 관광도시인데도요. 제가 특히 감동한 부분은 직원들이에요. 시내까지 일부러 차타고 내려가서 약도 사다주고, 하루에도 몇번씩, 부기가 안 내려 닷새동안 얼음 바스켓을 요청해야 했는데, 매번 친절하게, 좀 어떠냐 물어봐주고...할수 없이 조식을 방으로 시켰는데, 오이와 토마토로 접시에 꽃을 만들어 보내주더군요. 일주일동안 바깥 구경도 못하고 방에만 있어야 해서 우울할 뻔 했는데, 따뜻한 직원들, 그리고 짱짱하게 잘 나오는 넷플릭스와 유튜브, 신선했던 조식, 맛있는 레스토랑 음식 룸서비스 덕분에 잘 회복하고 떠날 수 있었습니다. 금~월 가격은 비쌌지만, 화~목의 경우 5성인데 3박에 455유로 냈어요. 만약 제가 마드리드 또는 파리나 유로컵이 한창이던 독일에서 다쳤다면 같은 가격으로 골방같은데서 묵었을 거에요. 꼭 다시 찾고픈 호텔입니다. 부킹닷컴에 써도 되나 싶지만, 추가 숙박은 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했는데, 회원가입하고 예약하면 할인율이 큽니다(모바일로 하세요 꼭.) 복잡한 그라나다 시내에 잡지 마시고, 이 호텔 꼭 가세요. 주변 환경도 너무 좋습니다. 그라나다여행은 처음이라서 지형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어요. 알함브라 궁에서 가깝고 후기가 좋은 호텔로 고른 거였는데, 가보니 호텔 바로 건너편에 시내까지 이어지는 거대한 공원 및 산책로가 있고, 알함브라 궁 카를로스 5세 궁까지 걸어서 5분, 택시 버스 정거장 가깝고, Hop on/off 미니버스(코끼리 열차 비슷한)도 정거장도 바로 길건너였어요. 그라나다 시내가 다 내려다 보이는 시내로 내려가는 또다른 루트도 있었고요.(여기서 시내 보는 전망이 참 좋았습니다). 시내 내려가는 택시 편도 금액이 7~9유로 정도 나오더군요. hop on/off는 시내 주요 스팟 한바퀴 다 돌고 하루종일 타도 7유로 조금 넘어요. 낮에만 돌아다닐거라면 이거 추천드려요.
중심부에 자리한 Hotel Posada del Toro는 그라나다 대성당(Granada Cathedral)과 블라자 누에바(Plaza Nueva)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전용 발코니가 있는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otel Tent Granada is located next to Fuente Nueva Park and the University of Granada. The historic Albaicin district and Granada Cathedral are around 1 km away.
Changhyeon
대한민국
숙소 상태는 가격에 비해 매우 좋았습니다. 조식은 먹을만한 정도였어요. 가성비 있게 그라나다에 하루 이틀 정도 있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그라나다에 위치한 Urban Dream Nevada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전 구역에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전용 주차장은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난방 시설,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산 혹은 수영장 전망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