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sa Hotel is located in a small town of Põlva in South Estonia. It offers homely rooms with free Wi-Fi and cable TV, as well as a restaurant with a sunny terrace.
Põlvamaa 지역의 Mammaste 내에 위치한 TammeKännu Kämpingu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타르투 대학교 자연사 박물관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가볍게 여행하고자 하는 투숙객의 경우 유료 타월 및 침대 린넨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Põlvamaa 지역의 Kiidjärve 내에 위치한 Tiku Holiday Hom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타르투 대학교 자연사 박물관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Mammaste 내에 자리한 Mammaste Apartment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타르투 대학교 자연사 박물관에서 46km, 타르투 시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평면 TV가 놓인 거실, 그리고 냉장고 등의 시설을 완비한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폴바 내에 위치한 Intsikurmu veski saunamaja - sauna inclusiv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강 전망,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Põlvamaa 지역의 Taevaskoja 내에 위치한 Taevaskoja Salamaa Camp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타르투 대학교 자연사 박물관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폴바 내에 위치한 Kodo külaliskort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타르투 대성당에서 48km, 사이언스 센터 AHHAA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Mammaste에 자리한 Tammekännu külalistemaj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타르투 대학교 자연사 박물관에서 45km, 타르투 시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폴바 내에 위치한 Rähni Maja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파티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Rähni Maja의 투숙객은 뷔페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는 자전거 대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폴바 내에 위치한 Orupõhja kämpingud ja telkimisal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강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냉장고 및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근처에서 낚시 등의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