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룹의 푸르른 교외에 위치한 이 호텔은 오덴세 중앙역에서 10km 떨어져 있습니다. 이 호텔은 무료 Wi-Fi 및 피트니스 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Frederik VI의 각 객실은 업무용 책상 및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커피/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 바, 테라스 및 정원 등의 공용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yn 지역의 Skovsgårde 내에 위치한 Rosenlund Bed & Breakfa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컬처 머신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매일 조식으로 뷔페, 유럽식 또는 영국식/아일랜드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Morud 내에 자리한 Tæt på Langesø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오덴세 기차역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덴세 내에 자리한 Allesø Gl. sognefoged går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덴세 기차역에서 10km, Odense Central Library에서 10km, Odense Concert Hall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Vissenbjerg에 자리한 Hotel Vissenbjerg Storkr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컬처 머신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오덴세 기차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