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ekær에 자리한 Pension Skovl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Svendborg Train Station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Pension Skovly에서 매일 아침 유럽식 조식을 드셔보세요.
Tranekær 내에 위치한 Svalebølle Bed & Breakfa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Langeland 지역의 Tranekær 내에 위치한 Lohalshyg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Svendborg Train Station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파티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Svendborg Train Station에서 47km 거리에 있는 Havudsigt, skøn lille lejlighed에서는 에어컨, 테라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바다 전망을 갖춘 발코니, 케이블 평면 TV, 식사 공간,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Tranekær 내에 위치한 Emmerbølle Luksushytter med havudsig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Svendborg Train Station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빌룬드 공항은 172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