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ekær에 자리한 Pension Skovl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Svendborg Train Station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Pension Skovly에서 매일 아침 유럽식 조식을 드셔보세요.
Tranekær 내에 위치한 Svalebølle Bed & Breakfa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Langeland 지역의 Tranekær 내에 위치한 Lohalshyg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Svendborg Train Station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파티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Tranekær 내에 위치한 Sommerhus Dänemar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Svendborg Train Station에서 약 40km 거리에 있으며, 호수 전망, 파티오,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vendborg Train Station에서 47km 거리에 있는 Havudsigt, skøn lille lejlighed에서는 에어컨, 테라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바다 전망을 갖춘 발코니, 케이블 평면 TV, 식사 공간,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