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kramshausen에 자리한 Pension Elis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Pension Elis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This traditional hotel, dating from the 19th Century, lies right in the heart of Sondershausen, between Schloss Sondershausen castle and the Trinitatiskirche church.
노르트하우젠에 자리한 Landgasthof Zur Goldenen Au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투어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르트하우젠에 자리한 Nordhäuser Fürstenhof에서는 4성급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헥센탄츠플라츠, 프리드리히스브룬에서 49km, 하르처 베르크테아터에서 49km, 미하엘슈타인 수도원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노르트하우젠에 자리한 NDH Hotel by WMM Hotels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손더스하우젠 내에 위치한 Alte Post Sondershaus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튀링겐 지역의 Heringen에 자리한 Pension Schloss Herin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sion Schloss Heringen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르트하우젠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29km,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45km, 헥센탄츠플라츠, 프리드리히스브룬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지상층에 자리한 이 아파트에서는 침실 1개, 평면 TV, 그리고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손더스하우젠에 자리한 Pension Glückau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 위성 채널, 전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Kleinwerther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Karl Kuntz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35km,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