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otel lies in the heart of the spa town of Wildeshausen, 1 km from the A1 motorway. It offers free WiFi and a restaurant serving regional and mediterran cuisine as well as a range of wines.
빌데스하우젠에 자리한 Landhaus Fillerberg에서는 3성급 객실과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올덴부르크성 정원에서 약 35km, 알테스 라타우스 올든버그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빌데스하우젠에 자리한 Historisches Hotel Wildeshauser Bahnhof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35km, 올덴부르크성 정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빌데스하우젠 내에 위치한 Gästewohnung 25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36km, 올덴부르크성 정원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퓔베르튀름에서 37km, 슐로스바헤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빌데스하우젠 내에 자리한 Ferien ind Monteur Wohnung Maiglöckchen mit 2 Schlafzimmer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빌데스하우젠 내에 위치한 Moin Mo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 위성 평면 TV,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빌데스하우젠 내에 위치한 Wohnung 13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40km, 올덴부르크성 정원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평면 TV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빌데스하우젠 내 로베르-작소니 지역에 위치한 Hotel Wildeshauser Bahnhof 1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파티오를 갖추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Close to the Wildeshauser Geest Nature Park and 2 km from the Wildeshausen city centre, this hotel is located in Dötlingen's district of Altona.
도틀링겐에 자리한 Hotel am Huntepad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조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