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다에 자리한 Hotel zur Po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바트하르츠부르크 기차역에서 약 38km, 베르니게로데 시청사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1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다 내에 위치한 FeWo Harz Haennig 1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다 내에 위치한 Haus Christoffel Wied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쪽모이 세공 마룻바닥,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샤워 시설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다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en Harz - Wied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19km, 바트하르츠부르크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비다 내에 위치한 Het huisj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This 4-star hotel in Bad Sachsa is beside a pond and 150 metres from the spa gardens. It offers free parking, a spa area and large rooms with free Wi-Fi internet.
This family-run hotel is located at the edge of a forest, an 8-minute walk from the centre of Bad Sachsa. Panorama Hotel Frohnau offers free WiFi and a large outdoor terrace with sunbathing area.
브라운라게에 자리한 Hotel Schneid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호에가이스에 자리한 Berghotel Hohegeiß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하르츠 국립공원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베르니게로데 시청사에서 약 34km, 베르니게로데 컬처 & 콩그레스 센터에서 34km, 베르니게로데 기차역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Walkenried에 자리한 Jagdschloß Walkenrie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바트하르츠부르크 기차역에서 약 44km, 베르니게로데 시청사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