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 amid the idyllic Bayerischer Wald reserve, this traditional 3-star hotel in the climatic health resort of Viechtach.
피히타흐에 자리한 Hotel am Pfah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사우나,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피히타흐에 자리한 Adventure Camp Schnitzmüh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는 사우나,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피히타흐 내에 위치한 Die Seele baumeln lassen in der Alten Druckere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피히타흐 내에 위치한 Bayerwaldapart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거실, 냉장고, 커피 머신 등의 시설을 완비한 간이 주방, 샤워 시설, 욕조 등을 구비한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