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lingen에 자리한 Landgasthof Son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에렌펠스 성에서 약 16km, 울름 시청에서 50km, 울름 박물관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Unlingen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Roth, Unlingen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틀링겐에 자리한 Hotel Gudru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렌펠스 성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Obermarchtal에 자리한 Kloster Obermarchtal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대성당에서 41km, 울름 시장에서 42km, 에렌펠스 성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즈비팔텐에 자리한 Gasthof zur Pos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시청에서 약 49km, 울름 박물관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