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family-run hotel in Extertal-Linderhofe offers an indoor pool, sauna, free Wi-Fi and free parking. It is located beside a forest in the mountainous Lippe region.
블롬베르크에 자리한 WIRTSHAUS am Niederntor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데트몰트 기차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LWL 야외 박물관 데트몰드에서 약 26km, 헤르만 기념비에서 30km, 바트 잘추플렌 메세박람회장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슈나이더슈발렌베르크에 자리한 Haus Drei Tannen에서는 3성급 객실과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데트몰트 기차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산 전망, 책상,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블롬베르크에 자리한 Altstadt Hotel Blomberg에서는 테라스,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데트몰트 기차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헤르만 기념비에서 약 30km, 바트 잘추플렌 메세박람회장에서 32km, 라텐펭거 홀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블롬베르크에 자리한 Hotel Deutsches Haus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데트몰트 기차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도렌트룹에 자리한 Landhaus Begata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데트몰트 기차역에서 1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Kalletal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Auszei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데트몰트 기차역에서 24km, 바트 잘추플렌 메세박람회장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트 피르몬트에 자리한 Landgasthaus Zu den Erdfälle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텐펭거 홀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베저베르크란트 - 센터에서 약 23km, 하멜른 극장에서 23km, 하멜른 중앙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블롬베르크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am Waldesra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데트몰트 기차역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블롬베르크 내에 위치한 Appartementhotel Blomberger 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비큐 시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