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ing free WiFi, Alte Post Sondershausen offers accommodation in Sondershausen. Erfurt is 45 km away. Free private parking is available on site.
손더스하우젠 내에 위치한 Schwarzburg Ap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손더스하우젠 내에 위치한 Appartement No 13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약 2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는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바세르부르크 헬드룽겐 성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손더스하우젠 내에 자리한 Altes Gut Ber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21km, 바세르부르크 헬드룽겐 성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을 비롯해 무료 전용 주차장 및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손더스하우젠 내에 위치한 Private Ferienwohnung Fam.Wölk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25km, 바세르부르크 헬드룽겐 성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손더스하우젠 내에 자리한 Fewo Jul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바세르부르크 헬드룽겐 성에서 단 3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손더스하우젠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Trinitati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25km, 바세르부르크 헬드룽겐 성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무료 Wi-Fi, 침실 1개, 위성 TV, 그리고 냉장고, 오븐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손더스하우젠 내에 자리한 Apartment mit Herz에서는 무료 Wi-Fi,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발코니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튀링겐 지역의 손더스하우젠에 자리한 Pension & Gaststätte Zur Salzgrub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튀링겐 지역의 Heringen에 자리한 Pension Schloss Herin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키프호이저 기념관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sion Schloss Heringen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