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반도르프 인 바이에른에 자리한 Landhotel Grabing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쉬반도르프 인 바이에른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Giovanni Studio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39km, Stadtamhof에서 38km, Bismarckplatz Regensburg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쉬반도르프 인 바이에른 내에 위치한 Boardinghouse Marktplatz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테라스뿐 아니라 발코니 또는 파티오,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이 주방에는 커피 머신뿐 아니라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근처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쉬반도르프 인 바이에른 내에 위치한 Apartments Schwandor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42km,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비롯해 각종 편의시설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쉬반도르프 인 바이에른 내에 자리한 Dachterras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42km,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42km, Stadtamhof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Old Stone Bridge에서 42km, 레겐스부르크 대학교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