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neck에 자리한 Hotel Lauer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클라식슈타트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하우프트바헤에서 약 21km, 아이젤너 다리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Schoneck 내에 위치한 Art & Living Apartment nähe Frankfurt I Mess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클라식슈타트에서 약 1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choneck 내에 위치한 Lauers Ferienwohnung 2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클라식슈타트에서 14km, 성 바르톨로메오 대성당에서 21km, 하우프트바헤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Frankfurt)의 페첸하임(Fechenheim) 지구 내에 자리 잡고 있는 이 호텔은 프랑크푸르트-마인쿠르(Frankfurt-Mainkur) 기차역에서 단 10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에어컨을 완비한 객실 및 무료 Wi-Fi를 제공하며, 매일 아침 풍성한 조식 뷔페를 선사합니다.
Offering free private parking, this hotel is quietly situated in the Bürgel district of Offenbach am Main.
바트 빌벨에 자리한 TH39 Trend Hotel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하우프트바헤에서 15km, 아이젤너 다리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괴테 하우스에서 약 15km, 뢰머 광장에서 15km, 잉글리시 시어터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hotel is located to the east of Frankfurt, between Offenbach and Hanau. Free Wi-Fi is available in the whole hotel.
바트 빌벨에 자리한 Hotel Tannenbli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 바르톨로메오 대성당에서 14km, 하우프트바헤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아이젤너 다리에서 15km, 괴테 하우스에서 15km, 뢰머 광장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및 유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뮐하임 중심부에 위치한 Hotel Gartenhof는 무료 Wi-Fi와 무료 주차장을 제공하며, 뮐하임 중앙역(Mühlheim Main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습니다. 간소하게 꾸며진 Hotel Gartenhof의 객실은 모두 위성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나우암마인에 자리한 Turm Hotel Hanau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클라식슈타트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1992년에 지어진 이 3성급 호텔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이젤너 다리에서 22km, 성 바르톨로메오 대성당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