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부르크 내에 위치한 Parkhotel Ebersdorf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테라스뿐 아니라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욕조 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숙소에서 아침마다 뷔페, 유럽식 또는 영국식/아일랜드식 조식을 즐겨보세요.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ästehaus&Pension Pinske에서는 평면 TV를 시청할 수 있으며,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잘부르크 내에 위치한 Landhaus "Kühler Morgen", Komfortable 65 qm FeWo mit gehobener Ausstattung, Garten, baby- und kindgerech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호엔바르테 호수에서 약 2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파티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Harra에 자리한 Gasthof zum alten Schulmeister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호엔바르테 호수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 로벤슈타인에 자리한 Marktbrauerei B&B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Church Lutherkirche Plauen에서 43km, Festhalle Plauen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의 각 객실에는 도시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Raila에 자리한 Landgasthof Wetteraper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괼치 철교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슐라이츠에 자리한 Hotel Luginsland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괼치 철교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셔틀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Hotel Luginsland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슐라이츠에 자리한 Hotel Piccolo에서는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정원,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괼치 철교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Hotel Piccolo의 레스토랑에서 이탈리아식, 독일식 요리를 즐겨보세요. 채식, 유제품 미함유, 비건 채식 메뉴도 요청이 가능합니다.
바트 로벤슈타인에 자리한 Pension Anti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호엔바르테 호수에서 32km, Church Lutherkirche Plauen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 및 유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Remptendorf에 자리한 Gasthof Zur Goldenen Sonne에서는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Gasthof Zur Goldenen Sonn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