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링겐에 자리한 Hotel Gudru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렌펠스 성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틀링겐에 자리한 villaflora Gäste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렌펠스 성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리틀링겐 내에 위치한 Einzigartiges Scandi Apartment - Innenstadt mit Parkplatz, Balkon & WLA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에렌펠스 성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리틀링겐 내에 자리한 Alte Bahnhofshallen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2개, 냉장고, 오븐 등의 시설을 완비한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즈비팔텐에 자리한 Gasthof zur Pos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시청에서 약 49km, 울름 박물관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Unlingen에 자리한 Landgasthof Son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에렌펠스 성에서 약 16km, 울름 시청에서 50km, 울름 박물관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Andelfingen에 자리한 Gasthof Zum Roten Haus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에렌펠스 성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여관에는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Unlingen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Roth, Unlingen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허버팅언에 자리한 Brauereigasthof ADL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에렌펠스 성에서 32km, 오버슈바벤할렌 라벤스부르크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여관입니다.
알테임에 자리한 Jimmy Gastronomie & Übernachtun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렌펠스 성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