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를링하우젠에 자리한 Berggasthof Tönsbli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메세 빌레펠트에서 약 8.1km, 노이슈태터 마리엔 교회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셔틀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웨를링하우젠 내에 위치한 b im Welsch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메세 빌레펠트에서 7km, 노이슈태터 마리엔 교회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북 라인 베스트팔렌 지역의 웨를링하우젠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en an der Himmelsleit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메세 빌레펠트에서 8.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웨를링하우젠 내에 위치한 Dachnest mit Terasse & Saun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바트 잘추플렌 메세박람회장에서 약 1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세 빌레펠트에서 13km, 슈파렌부르크성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Set on the edge of the Teutoburg Forest, the traditional Waldhotel Brand's Busch is only a 10-minute drive from the centre of Bielefe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