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erzent에 자리한 Grünvogels Landgasthof zum Grünen Baum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라젤렌바흐에 자리한 Natur & Wander Hotel Gassbachta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다름슈타튬 컨벤션 센터에서 43km, 다름슈타트 중앙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그라젤렌바흐에 자리한 Landhotel Kühler Gru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트니스 센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다름슈타튬 컨벤션 센터에서 약 45km,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45km, 만하임대학교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을 제공합니다.
그라젤렌바흐에 자리한 Ringhotel Siegfriedbrunne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피트니스 센터,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다름슈타튬 컨벤션 센터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라운지뿐 아니라 테라스, 바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비르펠덴에 자리한 Gasthaus Zum Spalterwald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49km 거리에 있는 만하임대학교, 50km 거리에 있는 마이마르크트 만하임 등의 장소를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