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erndorf am Neckar에 자리한 MEIN MOTEL - Self Check-i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알피르스바허 수도원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헨바흐 수도원에서 39km, 트리베르크 폭포에서 40km, 독일 시계 박물관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르살켄침메른에 자리한 Danner´s Hotel Löw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트니스 센터,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Ruhestein Ski Jump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알피르스바허 수도원에서 1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Beffendorf에 자리한 Hotel Kro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알피르스바허 수도원에서 약 20km, 트리베르크 폭포에서 40km, 라이헨바흐 수도원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Fluorn에 자리한 Hotel Hirs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약 40km 거리에 있는 트리베르크 폭포, 41km 거리에 있는 라이헨바흐 수도원 등을 방문해보세요.
Hotel zum Wasserfall Garni is offering accommodation in Oberndorf. The property has a terrace, as well as on-site dining. Free WiFi is available.
줄츠 암 네카에 자리한 Pension beim Kastell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튀빙겐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약 50km, 알피르스바허 수도원에서 27km, 라이헨바흐 수도원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Winzeln 내에 위치한 Mäxle's Loft Winzel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줄츠 암 네카 내에 자리한 KELLER APARTMENT l 10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French Quarter에서 50km, 알피르스바허 수도원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줄츠 암 네카 내에 자리한 KELLER APARTMENT l 10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튀빙겐 기차역에서 47km, French Quarter에서 50km, 알피르스바허 수도원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줄츠 암 네카 내에 자리한 KELLER APARTMENT l 12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French Quarter에서 50km, 알피르스바허 수도원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