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den에 자리한 Hotel An der Sau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트리어 중앙역에서 20km, 트리어 극장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21km, 트리어 대성당에서 21km, 아레나 트리어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Minden에 자리한 Gasthaus-Pension Ferring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중앙역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극장에서 약 21km,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홀슈툼에 자리한 Hotel Europ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앙덴 체어리프트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극장에서 약 30km,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Irrel에 자리한 Hotel Koch Schil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his family-run hotel is located in the village of Ralingen, steps from the Germany-Luxemburg b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