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stedt에 자리한 Schröders Gäste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대학교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보행자 구역에서 약 25km, 플렌스부르크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Located in central Wanderup, this hotel offers rooms with free Wi-Fi, a beer garden with children’s climbing range, and traditional Schleswig Holstein cuisine.
Jübek에 자리한 Hotel Goo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대학교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플렌스부르크 기차역에서 3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is traditional hotel is located in Tarp, just 20 km south of Flensburg. It offers quiet rooms, a daily breakfast buffet and good links with the A7 motorway.
타프에 자리한 Ellada Restaurant & Hotel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대학교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기차역에서 18km, 플렌스부르크 보행자 구역에서 19km, 플렌스부르크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Großsolt 내에 자리한 Zentrales Zimmer auf dem Lan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대학교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프에 자리한 Eulennes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대학교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플렌스부르크 기차역에서 2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Jübek 내에 위치한 Ferien zwischen den Meer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대학교에서 34km, 플렌스부르크 기차역에서 34km, 플렌스부르크 보행자 구역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Jübek 내에 위치한 Wohnung mit Fernblick und Parkplat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기차역에서 34km, 플렌스부르크 보행자 구역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Sieverstedt 내에 자리한 Ferienzimmer Neuhaus - Unterkunft für Wanderer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기차역에서 22km, 플렌스부르크 보행자 구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플렌스부르크 대학교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