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wo am Teich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스토크 시청에서 약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ritzkow에 자리한 Pension Goerk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스토크 시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로스토크 세인트 메리 교회에서 29km, 로스토크 문화 역사 박물관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Klein Sprenz 내에 자리한 Das Haus am See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스토크 세인트 메리 교회에서 28km, 로스토크 문화 역사 박물관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스토크 시청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Sabel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im Zanderhau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로스토크 시청에서 단 25km 거리에 있으며, 해변에 위치한 객실,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Just 1 minute from the Rostock-Süd junction of the A19 motorway, the Hotel Brinckmansdorf offers free parking. Buses run directly to Rostock centre from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