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lmain에 자리한 Hotel Wiesen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베르프랑켄할레 바이로이트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31km, Bayreuth New Palace에서 31km, 루이젠부르크 페슈츠필레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The family-run Hotel Sonnental offers traditional Bavarian food, free internet access and free parking. It is a 5-minute walk from Neusorg Train Station, in eastern Bavaria.
Mehlmeisel에 자리한 Das Arni´s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Located in the Steinwald Nature Park on the outskirts of Kemnath, this hotel offers comfortable rooms, a large spa area and a restaurant serving local and international dishes.
브란트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Behnk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37km, 오베르프랑켄할레 바이로이트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발코니,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켐나스 내에 위치한 Auszeit am La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32km, Bayreuth New Palace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오베르프랑켄할레 바이로이트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Mehlmeisel 내에 위치한 Modernes Apartment “Trau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약 3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브란트에 자리한 Gasthof Pension Waldfrieden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베르프랑켄할레 바이로이트에서 38km,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패스 판매 구역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Mehlmeisel에 자리한 Pension Eri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Bayreuth New Palace에서 35km, 루이젠부르크 페슈츠필레에서 18km, 바이로이트 페스티벌 홀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Nagel에 자리한 Pension Reithmei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로이트 중앙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오베르프랑켄할레 바이로이트에서 약 40km, Bayreuth New Palace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