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슬레크에 자리 잡고 있으며, 오버스트도르프에서 46km 떨어져 있는 Farny Hotel은 무료 Wi-Fi 및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겨 보십시오. 모든 객실은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투숙객 편의를 위한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Situated in the centre of Kisslegg yet in a peaceful location by the palace grounds, lies the Hotel Gasthof Ochsen.
키슬레크에 자리한 Landhotel Zerlau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빅박스 알고이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Set in the pretty spa town of Waltershofen, this family-run hotel offers a sunny beer garden and bright rooms with satellite TV. The Austrian border is just a 20-minute drive away.
키슬레크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Mucki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브레겐츠 기차역에서 46km, 빅박스 알고이에서 47km, 오버슈바벤할렌 라벤스부르크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키슬레크 내에 위치한 Apartment 26 - Kißleg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Lindau Train Station에서 40km, 브레겐츠 기차역에서 46km, 빅박스 알고이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키슬레크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Hintermoo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페어그라운드 프리드리히스하펜에서 36km, 도른비른 전시센터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바비큐 시설,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키슬레크 내에 자리한 Top modernes Appartement mit Blick ins Grüne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Lindau Train Station에서 39km, 브레겐츠 기차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키슬레크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Allgä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Lindau Train Station에서 39km, 브레겐츠 기차역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골프, 스키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키슬레크 내에 위치한 FeWo Schellenbergstraß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브레겐츠 기차역에서 41km, 빅박스 알고이에서 43km, 오버슈바벤할렌 라벤스부르크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