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힘스탈에 자리한 seezeit-resort am Werbellinse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린 수도원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테라스, 레스토랑뿐 아니라 무료 Wi-Fi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요아힘스탈에 자리한 Fahrradpension-Joachimstha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코린 수도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슈타트할레 베르나우에서 약 45km, 토르노브 성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요아힘스탈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Schorfheid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코린 수도원에서 21km, 슈타트할레 베르나우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노클링, 카누,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아힘스탈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in der Fahrradpension Joachimstha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코린 수도원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요아힘스탈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Schorfheide Krüge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코린 수도원에서 약 21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파티오,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아힘스탈 내에 위치한 Villa Zeppel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코린 수도원에서 21km, 슈타트할레 베르나우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토르노브 성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브란덴부르크 지역의 요아힘스탈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en direkt am Werbellinse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코린 수도원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요아힘스탈 내에 위치한 Bungalow 314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코린 수도원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아힘스탈 내에 위치한 Haus am Grimnitzsee mit Gart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파티오,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쇼프하이데 내 해변을 마주한 Fontane Hotel에서는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뿐 아니라 전용 해변 구역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